솔루션 / 기타

HOME > 솔루션 / 기타 > 뷰포리아 - AR

뷰포리아 - AR

Pro License

Vuforia Engine Pro 라이센스는 시장에서 가장 진보 된 AR 기술이며 가장 광범위한 장치를 지원합니다. 10 년이 넘는 컴퓨터 비전 혁신으로 Vuforia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이나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강력하고 정확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라이센스에는 마커리스 및 이미지 기반 AR 기능, 맞춤형 클라우드 지원, 고급 및 외부 카메라 API 및 모델 대상이 포함됩니다. 모델 대상은 3D CAD 모델을 활용하며, 인공 지능과 결합하면 사용자에게 고급의 사용하기 쉬운 경험이 제공됩니다. 이 라이센스는 강력한 AR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는 모든 비즈니스 또는 조직을위한 것입니다. 생산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asic + Cloud License

Vuforia Engine Basic + Cloud 라이센스는 기본 라이센스 (VuMarks, 이미지 대상, 객체 대상 및지면)에 포함 된 모든 강력한 AR 기능을 제공하고 클라우드 인식 데이터베이스를 추가합니다. Vuforia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는 한 달에 최대 100,000 개의 이미지와 10,000 개의 이미지 인식을 지원합니다. 이 라이센스는 대규모의 동적 대상 세트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려는 비즈니스 및 개발자를 위한 것입니다.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는 잡지 나 카탈로그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지원은 Vuforia Engine 커뮤니티 포럼을 통해 제공됩니다.

Basic License

Vuforia Engine Basic 라이센스를 통해 개발자는 AR 기술과 광범위한 장치 지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Vuforia의 기능은 고급 컴퓨터 비전 및 VISLAM을 통해 제공되므로 개발자에게 가장 정확하고 강력하며 안정적인 AR 경험을 제공합니다. 기본 라이센스에는지면, 이미지 대상, VuMark 및 개체 대상이 포함됩니다. 이 라이센스는 응용 프로그램을 일관된 대상 세트와 함께 사용하는 비즈니스 또는 개발자를위한 것입니다. 지원은 Vuforia Engine 커뮤니티 포럼을 통해 제공됩니다.
  • PRO

    Advanced features and
    functionality

    For All Companies

  • BASIC + CLOUD

    For large sets of
    cloud-based targets

    For Small Businesses

  • BASIC

    Standard AR functionality

    For Students, Beginners,
    and Small Busines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