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HOME > 소프트웨어 > Unity

Unity

세계에서 가장 성능이 뛰어난 실시간 개발 플랫폼의 힘을 확장하십시오

유니티는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실시간 3D 개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고객 프로젝트에 필요한 제작, 운영, 수익 창출 에 이르는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Unity 소개

모두를 위한 Unity
Unity의 실시간 3D 개발 플랫폼으로 여러분의 비전을
지금 바로 현실로 만드세요.
  • 가상 촬영

    디지털 모나크 미디어(Digital Monarch Media)의 툴은 VFX의 자유도를 높여 가상 촬영 환경에서 카메라와 무대, 조명을 실시간으로 변경하며 작업 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수월해진 공동 작업

    호스팅 문제를 쉽게 해결해 보세요. 멀티플레이(Multiplay) 서버를 이용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서버 전문가들이 성능 관리 및 설정 최적화를 돕는 24시간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멀티플레이 게임은 커뮤니케이션이 생명입니다. 비복스(Vivox)는 유연한 크로스 플랫폼 채팅 서비스로 우수한 음질을 전달하여 더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선사합니다.

더 많은 플레이가 있는 월드제작

가장 완벽하고 유연한 실시간 개발 플랫폼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게임을 구현하세요. Unity를 통해 게임을 빠르게 제작하고 손쉽게 운영하며 완전히 수익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운송 및 제조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며 확장 가능한 실시간 개발 플랫폼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여 혁신을 가속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 환경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세요.

영화, 애니메이션 및 시네마틱

감독과 스튜디오가 예술적 영감을 더욱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실시간 영화 제작이 가능한 Unity를 통해 단편 영화와 TV 시리즈 에피소드를 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설계, 엔지니어링 및 건축

새로운 실시간 BIM 제품인 Unity Reflect를 지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한번의 클릭으로 VR, AR 및 여러 Autodesk Revit 모델을 지원하는 몰입형 인터랙티브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멀티플랫폼 지원

멀티플랫폼 게임 엔진으로 업계 전반에 널리 알려진 Unity와 함께라면 더 적은 수고로 더 많은 플랫폼에 작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VR, 데스크톱, 웹, 콘솔 및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Unity의 원클릭 배포 기능을 만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