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HOME > 소프트웨어 > 한글과컴퓨터

한글과컴퓨터

필요한 기능을 편리하게 쓰는 맞춤형 오피스

음석 인식을 통한 원격 제어, 경계 없는 작업 환경 등
더 스마트해진 한컴오피스 2020을 통해 나에게 꼭 맞춘 오피스를 경험해 보세요.

한글과컴퓨터 소개

자유롭게,
시간과 장소, 플랫폼의 한계를 벗어나 빠르고 스마트한 문서 작업 환경을 지원합니다.

안전하게,
문서 작성부터 유통까지 저작권 침해와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편리하게,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여 더 간편하고 효율적인 문서작업이 가능합니다.

주요 제품 리스트

한컴오피스2020

음성인식 기능으로 말로 문서를 작성하고 모바일과 PC를 넘나들며 입력과 편집을 할 수 있는 한컴오피스 2020을 만나보세요.

이지포토

간편보정 클릭 한번에 이미지가 멋지게 달라지고, 카메라 기종에 따라 사진 색상이 자동 보정되는 이지포토를 만나보세요.

한컴스페이스

한컴의 최신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클라우드 서비스 한컴스페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펼쳐지는 오피스 세상을 경험해보세요!

한컴오피스 Web

한컴오피스 Web을 통해 별도의 설치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자유로운 문서 편집과 실시간 동시 협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피스솔루션

그룹웨어, CMS, 메일 시스템, 검색 엔진 등과 연계하여 업무 호율성을 높이는 기업용 오피스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지니톡

내 손안의 통역사 지니톡으로 외국인과 막힘없는 대화, 자유로운 해외여행, 외국어 학습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한컴오피스 2020

한컴오피스 2020 한글

- 오피스 톡
- 캡션 스타일
- 한글 프레젠테이션

한컴오피스 2020 한워드

- PDF/A로 저장
- 문서 저장 시 옵션 메뉴 추가
- HTML 형식으로 저장

한컴오피스 2020 한셀

- 사용자 맞춤형 피벗 테이블
- 셀 서식 탐색
- 차트 강화

한컴오피스 2020 한쇼

- 미디어 파일 저장
- 스포트라이트
- 한쇼 프레젠터

한컴오피스 2020 공통기능

한컴스페이스 연동 강화

온라인 스토리지에 파일을 자동으로 저장하고 모바일 장치나 다른 플랫폼에서 최신파일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속성 손실 없이 편집 프로그램 간 개체 복사/붙이기

선택한 개체를 한컴오피스의 다른 편집 프로그램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편집할 수 있도록 개체 호환성이 개선되었습니다.

개인형 환경 설정 지원

단축키, 스킨 등 환경 설정을 한컴스페이스에서 잠시 저장했다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가져와서 간편하게 한컴오피스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 글꼴 알림 제공

한글과 컴퓨터에 사용권이 없는 글꼴을 사용함으로써 사용권을 위반할 소지가 있는 글꼴에 대해 주의 표시와 경고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OCR로 그림에서 글자 추출

스캔하거나 다운로드한 이미지에 포함된 문자를 편집 창에 바로 입력할 수 있으며, 이 내용을 복사하여 다른 곳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작업 창 분리 또는 고정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여러 개의 작업창을 자유자재로 분리했다가 다시 고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태그 지원

사용자가 선택한 항목이나 동작에 따라 필요한 메뉴 모음이 즉시 제공되므로 문서를 빠르게 편집하여 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