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 기타

HOME > 솔루션 / 기타 > IoT

IIoT로 디지털 변혁 가속화

회사의 머신, 기기, 근로자, 시설 및 전체 시스템을 IIoT에 연결하십시오.
이처럼 강력한 새 기능으로 비즈니스의 디지털 변혁을 실현해 보십시오.

주요 제품 리스트

기업의 자산과 시스템에는 방대한 양의 미활용 데이터가 존재합니다.

IIoT(산업용 사물 인터넷)를 이용하면 이러한 데이터를 액세스하고, 분석하고, 이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나아가 수익화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IIoT 플랫폼은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며, 이 과정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도 대폭 확장시켜 줍니다. 개발 대상 선정 및 개발 방법을 최적화하고, 제품의 판매 및 서비스 방식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는 등 IIoT에 투자하시면 더 많은 가치를 더 빠르고 스마트하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loT 현황 보고서

    방대한 연구 결과를 살펴보고 lloT의 현재와 미래에 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획득해 보십시오.
  • lloT 구축을 위한 10가지 주요 팁

    성공적인 산업 loT
    구축 보장
  • loT 성공을 위한 6단계 완전 정복

    lloT 기능을 귀사에 유리한 방향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경쟁에서 앞서 나가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IIoT 솔루션으로 제조 운영 개선

보완 기술과 함께 사용하는 IIoT는 PTC의 디지털 변혁 솔루션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제조 우수성 페이지에서 IIoT를 이용해 운영의 효율성, 품질, 처리량을 개선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십시오.

제조 부문을 위한 실시간 가시성

다운타임을 줄이고, 처리량을 증대시키고, 안전을 강화하고, 기업에 대한 종합적인 통합 뷰를 구축해 보십시오.

플랜트 벤치마킹

서로 다른 플랜트, 장비, 라인, 교대근무 등을 직접 비교해 모범 사례를 찾아보고 도입하십시오.

서비스 혁신을 위한 IIoT 솔루션

IIoT를 보완 기술과 함께 사용하면 장비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고 고객 서비스 비용을 낮춰,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모델과 인력의 혁신

최적화 솔루션은 서비스 비용을 줄이고 서비스 기사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개선하는 완벽한 기술 조합을 제공합니다.

제품 상태에 대한 고급 분석 및 실시간 가시성을 바탕으로, 문제와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기사가 올바른 부품과 절차로 문제를 해결하고 때로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전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서비스 최적화로 서비스 사슬 전반에서 발생하는 주요 문제를 해결

· 사후 대응 서비스에서 사전 예방 서비스로 전환하여 서비스 비용 절감
· 업무수행에 IoT를 활용하여 문제와 해결방법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수리시간 단축
· 자산 상태에 대한 향상된 가시성을 통해 고객 다운타임 최소화
· 자산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함으로 새로운 수익 창출
· 최초 및 현장 교육 시 증강 현실 기술을 활용하면 지식 이전 촉진, 생산성 달성시간 단축, 효율성 높아짐